5월 2019
« 2월    
 1234
567891011
12131415161718
19202122232425
262728293031  

울산러시아오피의 정의와 내상없는 이용가이드

그것은 남자들에게 있어서는 한번정도는 원없이 달려보고 싶은 로망의 공간이지요.

하지만 막상 그곳에(울산러시아오피) 가보려고하니,가고자하는 해당 업장에 관한 정보나 오늘밤 인도하고 이끌어줄 실무자,영업대표 리더를(실무자)잘알지 못해 괜시리 작아지고 불안하고..어떻게 놀아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도대체가 비싼돈 내면서 왜 이리도 못 놀까? 하면서 위축되기도 합니다.

이곳은 자주 접하지 못하는 낯선곳이라는 생각의 관념 때문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울산오피의 시스템을 잘 모르고 있기 때문일수도 있구요.

그럼 울산러시아오피는 어떤 곳일까??

에이.. 촌스럽게.. 검색치보면 다나오는데~그런걸 모르는 사람도 있나? 할수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이 많이계십니다.

이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쉽게 이해할수있겠끔 요약해서 정리하겠습니다.

1. 울산러시아오피를 가기 위한 준비운동??

흔히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유흥가에는 삐끼들이 엄청나게 판을 치고있습니다.

삐끼들이 쓰는 일반적인 뻐꾸기(?)

“형님..어디 좋은데 찾으십니까~
쭈쭈바~빠라빠빠,터치,다되는 언냐들 우리가게가 여기서1번입니다~

“아가씨들..안 이쁘면 돈 안 받아요.”

이 멘트에 혹하고 따라가면 그 다음 상황은. ??..
어느 종목이든 인도하느냐에 따라 달라지지만..자칫 유흥에 발을 들여놓기가 두려울 정도의 내상과 금전지출을 입게 된답니다.
로드의..인도자를 따라 업장에 입성하면..
아가씬지 아줌마인지 경계를 구분할수 없을 정도의 어두운 조명아래~

정말 마음에 안들고 죽이고 싶은 언냐들이 들어옵니다.이내 자리접고 나가려면 이미 골든타임이 지나 이시간에 딴곳에 가면 양껏 대기타야되고 이정도 사이즈도 안나오고 진짜잘논다는 황금이빨에 넘어가서

그냥 진행하게 된다면.. 그이후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꼭 거쳐가야 하는 신고식 같은 과정이기는 하지만 이글을 보는 분들은 절대 그런일 없기를…바랍니다.

이런 내상을 안 입기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

먼저 가고자하는 목적지 업장을 정하고 주변에 그업장에 자주가는 지인들이나 없을시,지금 이글을 써내려가는 글쓴이 현아실장 010-2191-3902(클릭) 에게 전화를걸어 ..견적의뢰를 받아 약속을 정하고 방문하시는게 정확한 해답입니다.

오늘 지금당장이 아니더라도…있을자리를 대비해 전번을 저장후 필요시 적대적소에 이용한다면 절대 그런일이 생기지 않을것입니다.

2. 오피에서 내 옆에 앉은 언냐를 어떻게 정리, 요리(?)할까?
흔히 초보분들이 가장 흥분하면서도 어려워하는 부분이 옆에 앉은 이쁜 언냐를
어찌할지 몰라 한다는 것입니다.

늘씬한 사이즈에 살이 뽀얗게 오른 허벅지에 슴가골이 푹 파인 곳으로 시선은 자꾸 가는데 이걸 손을 넣어서 만져도 되는지??
어째야 하는지 머리만 복잡했던 경험 한번씩은 다 있었을 듯한데요..

오피는 끊은시간 만큼은 내여자친구다 하고 생각하면 됩니다.
예를들어 자취하는여친이 라면먹고갈래??ㅎ 이런상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오피는 왜 이렇게 비싸냐고?
경제적인 논리에서 얘기를 하자면야 할 말 없고 쉽게 그 많은 돈이 견적이 어떻게 나눠지는지만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아가씨 TC입니다. 고페이일수록 봉사료가높은 아가씨를 쓴다는것이고 봉사료가높은이유는 사이즈가 좋기때문입니다.

4. 진행담당자의 말을 신뢰하라!
보통 가게담당자들은 손님이 왔을때 재방문을 염두에두고 진행을하기때문에 세세하게 손님의 취향을 분석파악하며 오늘출근자중 가장 손님에게 가까운 파트너를 선별 선정해줍니다.
다른 업장에대한 내상이나 다른경험을 통한 냉소적인 시각보단 가게담당자의 소견을 듣는것을 추천합니다.

p.s
인생을 살다보면 유흥은 필수불가결 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마에 친구와 회포를 풀거나 슬픈날이 있거나 좋은날이 있을때 유흥이 한편으론 슬픔을 위로해주거나 기쁨을 두배로 만들어주기도 합니다.ㅎ
이왕 놀러가는거 내상입으시지 마시고 울산의 유흥가이드 현아실장을 찾아주세요. 좋은추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최선을 다해서 모시겠습니다! 현아실장 010-2191-3902 (클릭)

울산백마